하나님아버지의 사랑
요한일서2:15
"이 세상이나 세상에 있는 것들을 사랑하지 말라 누구든지 세상을 사랑하면 아버지의 사랑이 그안에 있지 아니하니."
이 땅에 모든 사람에게는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이 필요합니다. 하나님아버지의 사랑을 받으면 다시 시작 할 수 있습니다.
1.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은 구원하여 주신 사랑입니다.
요일4:10“사랑은 여기 있으니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한 것이 아니요 오직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 하사 우리 죄를 위하여 화목제로 그 아들을 보내셨음이니라”
죄와 사망에 있던 우리들, 영원히 지옥 갈 죄인들을 구원 하여 주신 것은 하나님아버지의 놀라운 사랑이며 은혜입니다. 하나님 외에는 구원 할 자가없습니다. 구원의 기쁜소식을 전하겠습니다.
2.하나님아버지의 사랑은 용서하시는 사랑입니다.
예수님은 탕자의 비유를 통하여 아버지의 사랑을 보여 주셨다.
죄인인 탕자가 돌아오기를 기다렸습니다. 아버지는 돌아오는 아들을 대 환영하시고 무조건 용서해 주셨다. 아들의 신분을 회복 시켜 주셨다. 아버지와 아들의 사귐(행복한 풍성한 삶)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마음껏 아버지와 사귀며 하나님 아버지께서 부어주시는 풍성한 은혜의 삶을 누리며 또 이웃에게 나누겠습니다.
3.하나님아버지의 사랑은 열매를 맺게 하는 사랑입니다.
(요15:1-) 예수님은 포도나무 비유를 통하여 하나님 아버지는 농부로서 참 포도나무인 예수님을 통하여 가지된 성도들이 열매를 많이 맺도록 가꾸십니다.
주의 종들을 통하여 비료를 주고, 전지도하고, 벌레도 잡아주고, 보호해줍니다. 은혜와 진리로 먹이시고 주님의 뜻을 깨달아 순종하게하고 지켜주십니다. 이제 우리에게도 성령의 열매가 맺어 지고있습니다. 열매 많이 맺어 아버지께 기쁨이되겠습니다.
4.하나님아버지의 사랑은 후사로 삼으시는 사랑입니다.
하나님 아버지는 그리스도와 함께 하나님의 상속자로 삼아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본향 천국을 목표로 하여 순례자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롬8:17“자녀이면 또한 후사 곧 하나님의 후사요 그리스도와 함께한 후사니 우리가 그와 함께 영광을 받기 위하여 고난도 함께 받아야 될 것이니라.”
하나님의 아버지의 사랑이 없었더라면 우리는 모든 피조물 중에서도 가장 불쌍한 자가 되었을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하나님 아버지를 사랑합니다.
댓글0개